사진제공='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주인공 김탄(이민호 분)의 생존전략이 공개됐다.
배우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상속자들'에서 '김탄' 역을 맡은 이민호의 '생존전략'을 코믹하게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상속자들'에서 김탄은 아버지(정동환 분)와 갈등 끝에 가출한 상황이다. 이에 김탄이 아버지의 도움 없이 생존하기 위한 전략을 소개한 것이다.
또 김탄의 이름을 패러디한 '꼴등탄', '박력탄', '애가탄' 등 '탄 시리즈'가 유행을 하고 있으니 흐름을 따라 관련 제품의 광고모델로 나서라는 추천도 나왔다. 가령 '속이탄', '화이브 타니', '폭발탄' 등 음료나 제약 분야에서 활동하는 방법이다.
다만, 보험 광고는 주의해야 한다는 설명도 더해졌다. 극중 김탄의 아버지가 "라헬은 너에게 보험이야. 그러니까 들어 둬"라고 김탄과 유라헬의 약혼을 강행했으나 김탄이 이를 거절했기 때문이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에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 재미있는 패러디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 빵 터졌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 절묘한 내용이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 잘 어울린다", "'상속자들' 김탄 생존 전략, 자수성가 가능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