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그룹 히스토리의 파격적인 19금 뮤직비디오 ‘난 너한테 뭐야’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멤버 장이정의 팬티 노출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흔한 남자 아이돌의 김예림 팬티 패러디”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데뷔곡 ‘올라잇(Allright)’ 티저 영상 속 팬티차림으로 화제를 모은 김예림의 모습과 히스토리의 신곡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 속 팬티 차림으로 등장한 장이정의 모습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팬티 차림을 한 채 등을 보이고 침대에 누워 있는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의 팬티 스타일을 비교하는 ‘팬티 배틀’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자 김예림 등장!” “장이정 팬티, 할아버지 면팬티 같아” “궁댕이 이쁘다” “장이정이 김예림 따라 한 거임?” “팬티 승자는 누구?” “희동이가 성인된 느낌” 등 대부분 재미있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팬티 노출로 화제를 모은 장이정이 속한 그룹 히스토리는 타이틀곡 ‘난 너한테 뭐야’가 담긴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을 발표,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돌입한다.
포츈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