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 격렬 키스, 박정현 ‘마음으로만’ 화제

입력 | 2013-11-29 09:39:00

(사진='상속자들' OST, 박정현 '마음으로만' 화제/SBS '상속자들' 캡처·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16회에 등장한 OST 박정현 '마음으로만'이 화제다.

2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상속자들' OST 박정현의 '마음으로만'은 이날 저녁 방송된 상속자들 16회에서 이민호와 박신혜의 키스신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상속자들 16회에서는 차은상(박신혜 분)이 김탄(이민호 분) 아버지의 뜻에 따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로 유학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은상이 부에노스아이레스로 유학을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탄은 차은상의 여권을 빼앗으며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탄은 차은상의 턱을 잡고 키스를 시작했다. 박정현 '마음으로만' OST를 배경으로 김탄과 차은상은 진한 키스와 포옹으로 마음을 확인했다. 박정현 특유의 보이스가 애절한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

박정현의 '마음으로만'은 '상속자들' OST인 '모먼트', '또 운다'에 이은 이민호 박신혜 러브 테마곡이다.

상속자들 OST 박정현 '마음으로만'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현 '마음으로만', 상속자들 16회에 나온 그 노래였구나" "상속자들 16회, 박신혜 이민호 키스신 정말 애절했다" "박신혜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떠나다니, 너무 슬퍼" "박정현 '마음으로만', 상속자들 OST 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