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상속자들' 17회 예고…이민호-김우빈, 박신혜의 흑기사는?

입력 | 2013-12-01 16:24:00


사진제공='상속자들' 17회 예고 비공개/SBS, 화앤담픽쳐스

SBS 드라마 '상속자들' 17회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상속자들'은 본방이 끝나고 재방송에서 다음회 예고편을 공개해왔다. 따라서 1일 오후 방송된 '상속자들' 16회 재방송 말미에는 17회 예고편이 공개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아왔다. 그러나 다른 회차와 달리 이번 회에서는 17회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상속자들' 16회에서는 극중 박신혜(차은상 역)가 이민호(김탄 역)의 아버지에 의해 강제로 부에노스아이레스로 유학을 떠나는 내용이 그려졌다.

박신혜를 짝사랑하는 김우빈(최영도 역)은 그에게 벌어진 안 좋은 일을 직감했다. 이에 김우빈은 박신혜를 붙잡고 싶어 했지만 그러지 못했다. 나중에 박신혜가 떠난 사실을 알게 된 이민호는 오열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면서 '상속자들' 17회에서 박신혜가 정말로 강제 유학을 떠난 것인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박신혜를 둘러싸고 앙숙인 이민호와 김우빈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도 관심사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드라마다. '상속자들' 17회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17회 예고편, 왜 예고 없지?", "'상속자들' 17회 예고편, 일부러 재방송 봤는데", "'상속자들' 17회 예고편, 예고 없어 허무했다", "'상속자들' 17회 예고편, 애간장 태우는 구나", "'상속자들' 17회 예고편, 언제 공개되는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