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하이 ‘K팝스타’ 등장,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화들짝’

입력 | 2013-12-02 12:05:00


사진제공=이하이 'K팝스타' 등장/SBS

가수 이하이가 젖살이 빠지고 또렷해진 이목구비로 'K팝스타'에 다시 등장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서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하이는 'K팝스타1' 준우승자로서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이하이는 'K팝스타1'에 출연했을 때와 확연히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모았다. 이날 오랜만에 이하이를 본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같은 회사인데 나도 몇 달 만에 본다"면서 "하이야 살 진짜 많이 빠졌다"고 놀라워했다.

앞서 이하이는 2011년 12월 방송된 'K팝스타1'에서 젖살이 있어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의 참가자였다. 당시 이하이는 앳된 외모와 달리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드러내 심사위원의 찬사를 자아냈다.

이후 이하이는 'K팝스타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가수로 데뷔해 '원투쓰리포', '로즈' 등을 잇따라 히트시키면서 '괴물신인'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하이 'K팝스타' 등장, 진짜 살 많이 뺐구나", "이하이 'K팝스타' 등장, 너무 달라보인다", "이하이 'K팝스타' 등장, 몰라보게 예뻐졌다", "이하이 'K팝스타' 등장, 예전과 비교하면 대박이다", "이하이 'K팝스타' 등장, 여전히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