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가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S80 D4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 한국진출 25주년 기념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운용리스 프로그램으로 만기 후 상환 부담이 큰 일반 유예 할부 프로그램과 달리 고객이 원하는 경우 차량으로 반납해도 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초기 비용 및 월 불입금의 부담이 적고, 무이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법인의 임직원 차량뿐만 아니라 전문 직종 등의 개인 사업체에서도 S80 D4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대상 차량인 2014년형 볼보 S80 D4는 동급 최고 수준의 높은 토크(40.8kg.m)를 갖춰 초반 가속감이 탁월하며, 특히 도심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세계 최초의 저속 추돌 방지 시스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Ⅱ),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 액티브 벤딩 라이트(ABL),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LDW) 등의 첨단 안전 시스템 및 각종 편의 시스템을 기본 적용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자동차 한국 진출 25주년 기념,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볼보 S80 D4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