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무한도전’ 쓸친소, 출연 예상 명단…이름 언급 안 된 사람은?

입력 | 2013-12-07 18:34:00


무한도전 쓸친소|사진=MBC

못친소 특집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무한도전'이 이번엔 쓸친소 특집을 준비했다.

7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연말을 맞아 기획된 '쓸친소 페스티벌'이 그려질 예정이다.

연말연시를 홀로 보낼 동료 연예인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쓸친소 페스티벌'에는 대한민국 톱스타부터 전 국민이 인정한 싱글 연예인들이 대거 함께한다.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이름에 맞게 모인 이들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뜨거운 연말을 보내게 된다.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 예고에 누리꾼들은 "김제동 예약", "김제동 소환", "김제동 자동", "김제동 출연 확정", "김제동 또 나오나" 등 출연이 예상되는 연예인으로 김제동을 많이 거론했다.

그 밖에 김영철 유해진 김국진 김광규 데프콘도 많은 누리꾼들의 출연 예상 명단에 올랐다. 윤정수 박수홍 이하늘 홍석천 김건모 성시경을 찾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간혹 "뻔한 사람 부르지 말자"는 의견도 눈에 띄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현빈 정우성 원빈 강동원 소지섭 송승헌 등이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쓸친소 페스티벌'에 초대된 스타와 그들을 찾아간 이야기는 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무한도전 쓸친소|사진=MBC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