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엑소 ‘첫눈’, 음원 공개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

입력 | 2013-12-09 17:25:00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첫눈’

그룹 엑소(EXO)의 '첫눈'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의 수록곡들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선공개곡 '12월의 기적'을 비롯해 겨울 분위기를 풍기는 신곡 5곡이 담겼으며,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엑소의 '12월의 기적' 수록곡들은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위력을 과시했다. 특히 '첫눈'은 멜론, 벅스,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엑소 '첫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년 전 헤어진 사람에게 다시 전화를 하고 싶다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미디엄템포 곡이다. 지금까지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엑소는 이 노래를 통해 감성적인 멜로디를 선보였다.

엑소 '첫눈' 음원차트 올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첫눈, 노래 너무 좋아" "엑소 첫눈, 음원차트 올킬 대박이다" "엑소 첫눈, 겨울 느낌 물씬" "엑소 첫눈, 목소리 정말 감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12월 한 달간 Mnet '엠 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