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최희 아나운서, 윤재인-정인영 아나운서와 회식 인증샷…‘여신들의 모임’

입력 | 2013-12-12 13:38:00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최희 아나운서, 윤재인-정인영 아나운서와 회식 인증샷…'여신들의 모임'

최희 윤재인 정인영 공서영

KBS N을 퇴사한 최희 아나운서가 후배 아나운서들과의 커피 타임 인증샷이 화제다.

최희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아나운서팀 점심회식 후 커피기다리며. 저 수전증인가봐요 저만 안흔들린 냉정한 샷. (정)인영언니 (윤)재인이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검은색 더플코트 차림의 최희 아나운서는 KBS N 후배인 윤재인-정인영 아나운서와 커피숍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희 아나운서의 말대로 최희 본인을 제외한 나머지 두 아나운서의 모습은 크게 흔들려 보는 이에게 아쉬움을 준다.

1986년생인 최희 아나운서는 최근 KBS N을 퇴사하고 절친이자 XTM 베이스볼워너B 진행자인 공서영 아나운서와 함께 연예기획사 초록뱀이엔엠과 계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1982년생인 공서영 아나운서는 최희 아나운서의 KBS N 후배이기도 하다. 최희-공서영 아나운서는 KBS N이 주력해온 야구와 배구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으며 '여신' 칭호를 받은 바 있다.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퇴사 후에도 후배들하고는 잘 지낼듯",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어찌 보면 최희 퇴사가 후배들에겐 기회지",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예쁜 미모 오래도록 볼 수 있길", "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최희 미모는 역시 독보적인 경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사진=최희 윤재인 정인영 회식 인증샷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