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범준 결혼, 속도위반으로 아빠 된다…예비신부는 송지수

입력 | 2013-12-16 09:57:00


엠넷 제공


‘장범준 송지수 결혼’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24)이 신인배우 송지수(20)와 결혼을 발표했다.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장범준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버스커버스커 측은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버스커버스커 측은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습니다"라고 장범준의 속도위반 사실도 전했다.

그러면서 "본인(장범준)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장범준은 신인배우 송지수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하고 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내년 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하면서 데뷔해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놀라운 소식이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축하할 일이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깜짝 놀랐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충격적인 소식",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행복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사진=엠넷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