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범준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 중단”…향후 계획은?

입력 | 2013-12-16 10:10:00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오른쪽) 결혼. 사진=CJ E&M 제공


‘장범준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 중단’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24)이 신인배우 송지수(20)와 결혼을 발표하면서 팀 활동을 잠정 중단할 계획이다.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장범준의 결혼과 버스커버스커의 활동 계획에 대해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범준은 신인배우 송지수와 내년 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속도위반으로 아이가 생겨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앞서 장범준은 송지수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해왔다.

버스커버스커 측은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고 전했다.

이어 버스커버스커 측은 "장범준 군은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을 이어가는 취지에서 회사를 설립하여 음악활동과 병행할 예정이다. 김형태 군은 본인의 전공을 살려 미디어아트스튜디오인 '돼끼(PigRabbit)'를 설립, 운영하며 음악 및 방송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브래드 군도 방송활동과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발에서 선보인바 있는 '브래드 프로젝트' 등 모두 자기의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개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함께 머리를 맞대고 어려운 결정을 내린 만큼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이 또 다른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2011년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하면서 데뷔해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놀라운 소식이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축하할 일이다", "장범준 결혼, 깜짝 놀랐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충격적인 소식",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행복하길 바란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결혼, 축하하지만 활동 중단은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장범준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 중단. 사진=CJ E&M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