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장범준 송지수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중단 이유는…”

입력 | 2013-12-16 10:49:00


엠넷 제공


‘송지수 장범준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중단’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24)이 신인배우 송지수(20)와 결혼하면서 팀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장범준은 16일 자신의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직접 심경을 전했다.

이 글에서 장범준은 "'슈퍼스타K'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다"면서 "이번 시점에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범준은 "저는 그동안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며 "이번 기회에 본격적으로 거리문화 기획사를 만들어, 하고 싶었던 여러 가지 일들을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그러면서 장범준은 "회사 이름도 예전부터 사용해왔던 카페 이름인 버스커버스커로 할 예정이다. 또 음악활동도 계속해나간다"라며 "이 모든 것을 이해해주시고 도와주신 소속사와 여자친구(송지수) 소속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버스커버스커 소속사에 따르면 장범준은 신인배우 송지수와 내년 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앞서 장범준은 송지수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해왔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2011년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하면서 데뷔해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동아닷컴>
송지수 장범준 결혼, 버스커버스커 활동중단. 사진=엠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