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쓸친소 명단 - 유상무-김지민 쓸친소 불참사유/온라인 커뮤니티)
MBC '무한도전-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쓸친소') 게스트 불참사유 게시물이 화제인 가운데, 유상무와 김지민의 불참사유가 주목받고 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무한도전 쓸친소 멤버 -출연자 불참사유'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무한도전 쓸친소 불참자는 데프콘, 소지섭, 박수홍, 김건모, 피아니스트 김광민, 마동석, 김국진, 유상무, 고현정, 송혜교, 엄정화, 김지민, 박지선, 오나미 등 14명이다.
특히 이중 과거 연인이었던 개그맨 유상무와 김지민의 불참 이유가 눈길을 끌었다.
유상무는 불참 사유에 "아무래도 옛 여자친구가 나올 것 같다"고 적었고, 김지민은 "눈치껏 불참" 이라고 적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김건모는 "너희들과 겨룰만한 쓸쓸함이 아니다", 김국진은 "이제 쓸쓸함 빼면 남은 게 아무 것도 없다"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온라인상에는 쓸친소 큐시트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큐시트에 따르면 쓸친소 게스트로 확정된 인물은 지상렬, 김영철, 김나영, 박휘순, 양평이형, 써니, 대성, 나르샤, 진구, 류승수, 안영미, 신성우 등 12명이다.
또한 쓸친소의 세부적인 행사 진행내용과 시간 장소 등이 자세히 적혀 있다.
이에 '무한도전' 제작진 측은 두 게시물의 진위여부에 대해 정확히 밝히지 않으면서도 "쓸친소 게스트 유출에 대한 경로를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쓸친소 명단 - 유상무-김지민 쓸친소 불참사유/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