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엑소 크리스, ‘예체능’ 요염 꿀벅지 포착 ‘눈둘곳 없어’

입력 | 2013-12-23 14:39:00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공

엑소 크리스

'12월의 기적'으로 활동중인 EXO(엑소) 크리스의 '꿀벅지'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23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한일 농구대결로 전국을 뜨겁게 달궜던 '예체능' 농구팀이 성탄절을 기념해 자선경기를 펼친다. 24일 방송될 '예체능' 38회는 '예체능' 농구팀 vs '연예인' 농구팀의 성탄 자선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코트에 앉아 요염한 자태를 선보인 크리스의 모습을 공개해 얼어붙은 여심을 녹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크리스는 코트에 앉은 채 새침한 표정에 요염한 자태를 취하고 있다. 혀를 날름 내민 얼굴과 유니폼 사이로 드러난 꿀벅지는 여성 팬들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연예인' 농구팀의 석주일 감독은 "우리팀의 에이스는 단언컨대 크리스"라고 말하며 그의 수준급 농구 실력을 높이 샀다.

크리스가 선보인 현란한 개인기에 관중석 소녀팬들의 돌고래 함성이 줄을 이었다. 무엇보다 크리스가 득점을 할 때마다 터지는 환호성은 농구장을 가득 메우며 '여기가 엑소 콘서트장인가'하는 의문마저 들게 할 정도였다는 후문.

크리스의 꿀벅지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크리스 꿀벅지 아찔하네", "크리스 얼굴이면 얼굴~ 농구면 농구~ 비주얼 농구의 끝판왕이네", "각 팀 에이스 김혁 vs 크리스 두사람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석주일한테 극찬 받을 정도면 실력 대단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주 크리스마스 전야에 펼쳐질 '예체능' vs '연예인' 농구팀의 경기에는 우지원 감독과 함께 강호동, 박진영, 존박, 줄리엔 강, 서지석, 이혜정, 이정진, 김혁이 출전하며, '연예인' 농구팀에는 석주일 감독과 함께 최현호, 박광재, 윤형빈, 조세호, 팀, 이지훈, 신용재, EXO(엑소) 크리스가 출연해 한 겨울을 녹일 뜨거운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