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외식업계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 실시
롯데리아, 랏츠 1주년 기념 순금반지 증정
연말을 맞아 외식업계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고객 입장에선 외식을 즐기면서 경품 당첨이란 행운도 얻을 수 있다. 브랜드 입장에선 소비자에게 한해간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좋다.
롯데리아는 대표 메뉴 랏츠버거의 첫돌을 기념해 ‘랏츠버거 탄생 1주년’ 경품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랏츠’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면 경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순금 Lotz 돌 반지 10돈(5명)과 1돈(50명), 랏츠버거 무료쿠폰(2만명), 랏츠버거 1+1 쿠폰(10만명), 따뜻한 아메리카노 1000원 이용권(100만명) 등이 제공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12월에 내리는 천사의 선물’ 경품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영수증에 적힌 ‘영수증 응모번호’ 16자리를 롯데닷컴(www.lotte.com) 또는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홈페이지를 방문해 적으면 된다. 경품은 순금 골드바 22.5g(2명), 엔제리너스 텀블러&머그세트(150명), 엔제리너스 카라멜마끼아또 쿠폰(1400명) 등이 있다.
스쿨푸드는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쿨푸트 페이스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좋아요’를 누르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겐 뮤지컬 맘마미아 R석 티켓 2매(3명), 대명 리프트권(15명), W뷰티박스(100명), SF이노베이션 상품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스쿨푸드와 리맨즈, 에이프릴마켓 매장 테이블에 부착된 QR 스티커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트위터 @sereno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