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서태지 근황 공개, “무선 자동차 조립 중”

입력 | 2013-12-24 09:33:44


서태지 근황 공개.

가수 서태지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미리 크리스마스~2013’이란 제목의 글과 함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글을 통해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 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라고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이어 그는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라고 덧붙였다.

또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변변한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도 나의 최근 용안을 궁금해하니 그리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볼게”라며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태지 근황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근황 공개했네, 41세 맞아? 최강 동안”, “서태지 잘 살고 있네”, “응사 윤진이 또 흥분하겠네”, “서태지 근황 공개, RC카 마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5월 배우 이은성과 결혼한 서태지는 집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서태지닷컴 (서태지 근황 공개)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