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신혜 도쿄파티, 청순여신 ‘업그레이드’…절정 미모 돋보여

입력 | 2013-12-25 12:10:00


박신혜 도쿄 파티


‘박신혜 도쿄파티’

배우 박신혜의 크리스마스 도쿄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박신혜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의 샹그릴라 호텔에서 '박신혜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도쿄 파티를 열었다.

이번 박신혜 도쿄 파티는 올해 초 아시아투어로 일본을 방문했을 당시 연말에 팬들과 꼭 다시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날 도쿄 파티에서 박신혜는 강렬한 붉은색 드레스 차림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속자들 OST에서 자신이 부른 '스토리'를 열창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박신혜는 이날 깜찍한 율동을 곁들여 캐롤송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만든 칵테일도 선사했다.

박신혜 도쿄 파티 현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도쿄 파티, 한국에서도 이런 거 크게 해주세요". "박신혜 도쿄파티, 박신혜 매력이 후덜덜하네요", "박신혜 도쿄 파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박신혜 도쿄 파티, 박신혜 올해 정말 바빴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신혜가 출연한 '7번방의 선물'이 2014년 1월 25일 일본 전역에서 개봉되며, '상속자들'은 내년 상반기 일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 드라마 '상속자들'은 25일 '상속자들 크리스마스 에디션-사랑의 무게를 견뎌라'로 재편성돼 특집 방송된다. '사랑의 무게를 견뎌라'는 김탄(이민호 분)-은상(박신혜 분)-영도(김우빈)을 중심으로 한 삼각로맨스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동아닷컴>
사진=박신혜 도쿄 파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