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배두나와 열애설’ 짐 스터게스는 누구? “영국 훈남 배우”

입력 | 2013-12-25 18:22:00


(사진='배두나와 열애설' 짐 스터게스는 누구?/스포츠코리아 제공)

배두나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짐 스터게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78년생인 짐 스터게스는 영국 출신으로 셀퍼드 대학에서 영화 제작과 연기를 전공했다. 이후 1994년 영화 '브라우닝 버전'으로 데뷔했다.

2007년 음악과 청춘의 사랑을 다룬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로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짐 스터게스는 영화 '피프티 데드 맨 워킹', '천일의 스캔들', '21', '크로싱 오버', '하트리스', '원 데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배두나와는 지난 1월 개봉한 워쇼스키 남매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짐 스터게스는 지인의 SNS 글로 인해 배두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지난 22일(현지 시각)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나 본 가장 멋있고 똑똑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정말 이들을 그리워 할 것이다. 멋진 배우들"이라는 글과 함께 배두나-짐 스터게스와 찍은 사진과 함께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어깨동무를 한 채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앞서 지난 2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팔짱을 낀 채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두 사람 모두 이를 부인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진짜 만나는 거야?" "배두나 짐 스터게스, 잘 어울려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 아무래도 만나는 게 맞는 거 같은데" "배두나 짐 스터게스, 놀라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