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짐 스터게스, 배두나 둘러업고 ‘행복한 표정’…“연인 같아”

입력 | 2013-12-25 18:42:00


(사진=배두나 짐 스터게스 화보/하퍼스 바자)

배우 배두나와 할리우드 스타 짐 스터게스의 열애설이 또다시 불거지면서 과거 두 사람의 화보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과거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화보에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블랙 의상을 맞춰 입은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개성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짐 스터게스가 배두나를 둘러업은 모습을 담은 컷에서는 연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지난 1월 개봉한 워쇼스키 남매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짐 스터게스는 지인의 SNS 글로 인해 배두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지난 22일(현지 시각)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나 본 가장 멋있고 똑똑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정말 이들을 그리워 할 것이다. 멋진 배우들"이라는 글과 함께 배두나-짐 스터게스와 찍은 사진과 함께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어깨동무를 한 채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앞서 지난 2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팔짱을 낀 채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두 사람 모두 이를 부인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화보 정말 잘 어울리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진짜 연인 같아" "배두나 짐 스터게스, 실제로 만나는 거였으면 좋겠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진실이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