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연예대상' 신인상 박형식/2013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박형식 샘해밍턴은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쇼 버라이어티 남자 신인상 부문 후보로는 '일밤-진짜 사나이' 박형식, 샘해밍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윤한, 정준영, 태민이 오른 가운데, 박형식 샘해밍턴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샘해밍턴은 "감사하다. 이런 날이 올줄 몰랐다"며 종이를 준비했다. 그는 "MBC에 감사하다. 예능국 식구들, 권석 부장, 김민종 최민근 PD, 스태프 모두 감사하다. 우리 '진짜사나이' 멤버들 모두 형제 같다. 그들 덕에 이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 김병만 박명수 조원석 김구라 하일 이다도시 선배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랑하는 와이프, 늘 내 옆에서 응원해줘서 고맙다. 상 꼭 가지고 간다. 모든 육군 공군 해군 해병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대한민국 국민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박형식 샘해밍턴 'MBC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에 누리꾼들은 "박형식 샘해밍턴 'MBC연예대상' 신인상, 역시 예능 대세들" "박형식 샘해밍턴 'MBC연예대상' 신인상, '진짜사나이' 내년에도 대박나길" "박형식 샘해밍턴 'MBC연예대상' 신인상, 받을 줄 알았다" "박형식 샘해밍턴 'MBC연예대상' 신인상, 축하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