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수지 ‘수상소감’서 애완견에 감사? “데이먼 없인 못살아”

입력 | 2013-12-31 15:03:00


사진제공=수지 수상소감 언급 애완견 데이먼/트위터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2013 MBC 연기대상'의 최우수상 수상소감에서 애완견을 거론해 눈길을 모았다. 그러면서 과거 수지가 애완견과 찍은 사진이 회자됐다.

수지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트위터에 애완견 데이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수지는 "데이먼과 함께. 너무 귀엽다. 아~ 데이먼 없인 못살아"라며 애완견에게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수지가 애완견 데이먼을 끌어안고 볼을 부비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수지는 30일 진행된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앞서 수지는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담여울'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이날 수지는 "부족한 저에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엄마, 아빠, 동생, 언니 그리고 데이먼(애완견)도 너무 보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이 데이먼이구나",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 좋아하는 구나",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데이먼이 누군지 궁금했다", "수지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애완견 거론할 수도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