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새롭게 탄생한 ‘더라이프앤’ 상조업계의 새비전, 새시대 연다

입력 | 2014-01-06 15:48:53


- 더라이프앤' 사명 변경, 글로벌 라이프 컨설턴트 도약
- '웨딩 서비스', 낭만과 추억의 '크루즈여행 '까지 다채로운 상품들 제공
 

토탈 라이프 컨설팅을 지향하는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그린우리상조개발(대표 이병헌)'이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사명 변경을 단행한다. 그린우리상조개발은 2014년부터 새로운 사명인 '더라이프앤(http://www.thelifen.co.kr)'으로 변경, 새비전•새시대를 열어간다고 밝혔다.
 
그린우리상조개발은 지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명 변경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더라이프앤’을 최종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삶을 의미하는 라이프와 앤(&)을 합하여 인생에 즐거움을 더한다는 취지에서다. 인간이 기본적으로 누리는 삶에서 여러 이벤트가 부합되어 보다 더 즐거운 삶을 살아보자는 것이 더라이프앤의 참뜻이다.
 
특히 더라이프앤의 사명 변경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초석으로도 의미를 가진다. 영문으로 된 사명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한편, 슬로건도 더하여 기업의 마케팅 정신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자는 것이다.
 
관계자는 “더불어 함께 진행하는 유쾌한 이벤트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하나 되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에 사명 변경을 단행한 이유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컨설턴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더라이프앤은 귀국 후 교육까지 책임지는 필리핀 어학연수, 웨딩 계획부터 각종 행사 준비까지 일체를 책임지는 '웨딩 서비스', 낭만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크루여행 '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틀에 박힌 서비스와는 다른,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편의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것.
 
더라이프앤 이병헌 대표는 "그린우리상조개발은 장례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기는 했지만, 2014년부터는 웨딩이나 축일, 여행 등 고객의 기쁘고 즐거운 시간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를 책임지는 토털 라이프 컨설턴트로 폭넓게 사세를 확장하겠다"며 고객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기 위해 사명 변경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