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지드래곤 “나랑 사귈래?” 보이그룹 위너 멤버에 ‘고백’

입력 | 2014-01-10 08:38:00


사진=Mnet '위너 TV' 예고영상

지드래곤 위너에 고백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그룹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멤버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

지난 9일 YG 공식 블로그, 유투브 및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Mnet '위너 TV' 예고영상에서는 YG 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위너가 선배 빅뱅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위너는 대기실에서 빅뱅과 마주하자 신인답게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였다. 탑과 마주 앉은 남태현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고, 강승윤은 태양 앞에서 두 손을 다소곳이 모아 시선을 보았다.

지드래곤은 위너 중 누군가에게 미소 지으며 "사귈래?"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지드래곤이 고백한 위너 멤버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위너는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5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MBC '무한도전'에서 남성 개그맨 정형돈과 '밀당 커플'로 사랑을 받으며, 남남 커플로 '2013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드래곤 위너 고백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정형돈 커플상 이후로 정체성이 바뀌었나?", "지드래곤, 위너에게 고백? 무슨 장난 치려고", "지드래곤 위너 고백, 이게 무슨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net '위너 TV' 예고영상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