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결 세계판 첫 촬영' 김희철 아내 곽설부 누구?/곽설부 페이스북)
우결 세계판 첫 촬영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가상 부부'를 이루는 대만 아이돌 곽설부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 제작진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대만의 인기 걸그룹 드림걸스의 멤버인 곽설부와 우결에서 호흡을 맞춘다"며 첫 촬영 소식을 전했다.
또한 금일 경기도 가평군 남이섬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김희철과 곽설부는 초반부터 진짜 커플 같은 모습으로 추운 날씨도 녹일 듯한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희철보다 5세 어린 1988년생의 곽설부는 대만의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로, 차세대 섹시아이콘으로 불리는 톱스타이다.
곽설부가 속한 드림걸즈에는 한국인 멤버 송미진도 있어, 곽설부-김희철 결혼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곽설부의 소속팀 드림걸즈는 지난 2011년 미니앨범 '美夢當前'로 데뷔한 이래 세련된 섹시미를 선보여 많은 대만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곽설부는 드림걸즈 활동 외에도 영화 'BBS 향민적정의', '변신'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김희철과 곽설부가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