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결 세계판 첫 촬영' 김희철 아내 곽설부/곽설부 페이스북)
우결 세계판 첫 촬영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가상 부부'를 이루는 대만 아이돌 곽설부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 제작진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대만의 인기 걸그룹 드림걸스의 멤버인 곽설부와 우결에서 호흡을 맞춘다"며 첫 촬영 소식을 전했다.
또한 금일 경기도 가평군 남이섬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김희철과 곽설부는 초반부터 진짜 커플 같은 모습으로 추운 날씨도 녹일 듯한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희철과 곽설부의 우결 세계판 첫 촬영 소식이 전해지면서 곽설부의 과거 화보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대만의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인 곽설부는 과거 한 잡지와의 화보 촬영에서 깊은 V네크라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환상적인 볼륨 몸매를 뽐낸 바 있다.
큰 눈과 도톰한 입술, 늘씬한 각선미에 글래머 몸매까지 갖추고 있는 곽설부는 차세대 섹시 아이콘으로 불리며 남성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 첫 촬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 첫 촬영, 곽설부 드림걸즈 멤버구나"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 첫 촬영, 정말 잘 어울리네"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 첫 촬영, 곽설부 정말 예쁘네"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 첫 촬영, 곽설부 미모에 글래머 몸매까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희철과 곽설부가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