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무한도전 브라질행…“ 월드컵 응원, 이번엔 어떤 웃음과 감동이?”

입력 | 2014-01-17 14:45:00


무한도전 브라질행 사진 =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무한도전 브라질행.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17일, 멤버들이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응원하기 위해 브라질 현지에 방문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 응원단’이 현지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할 계획이라는 것이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앞으로 있을 국제 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계획한 장기 프로젝트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지난해 9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객원멤버로 참가하여 응원 연습의 초석을 닦았다.

무한도전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비인기 종목이었던 핸드볼 및 체조 경기를 중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제작진은 이번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역시 무한도전 응원단이 우리 국민의 응원  열기를 더 북돋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무한도전 응원단’의 출국 일자를 비롯해 어떤 멤버가 출국할지, 어떤 내용을 담을지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지지 않았다.

‘무한도전 브라질행’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브라질행, 역시 멋지다” “무한도전 브라질행, 이번엔 어떤 웃음과 감동이?” “무한도전 브라질행,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은 오는 6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며, H조에 편성된 한국 대표팀은 6월 18일 러시아, 23일 알제리, 27일 벨기에와 경기를 치른다.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