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가인 19금 티저, 샤워실 커튼 뒤로 비치는…신곡 ‘Fxxk U’ 티저영상 19금 판정

입력 | 2014-01-24 09:43:00


가인 19금 티저

가인 19금 티저

새로운 솔로앨범으로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신곡 'Fxxk U'의 티저 영상이 19금 판정을 받았다.

가인의 세 번째 솔로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xxk U'의 19금 티저 영상에는 샤워실 커튼 뒤로 비치는 여자의 그림자 뒤에 한 남자까지 등장, 야릇한 실루엣을 형성한다.

특히 두 남녀가 비록 샤워실 커튼 뒤 실루엣일 망정 역동적이면서도 도발적인 제스처를 취해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 영상의 후반부에 이르러 가인이 얼굴을 살짝 드러내 실루엣의 실체를 드러낸다.

가인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남자주인공은 여전히 비밀에 부쳐져 있다. 'Fxxk U'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Fxxk U'의 티저영상은 약 25초 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가사에 직접적인 욕설이 있는데다, 외설적인 장면이 반복된다는 이유로 19금 판정이 내려졌다.

가인의 신곡 'Fxxk U'는 간결한 구성을 기반으로 한 클래식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지션 범키가 피처링에 참여해 범키와 가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된 템포감 있는 R&B 곡.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불안해지는 연인들의 아이러니한 심정을 직설적이면서도 대담한 가사로 담아냈다.

가인은 27일 자정 선공개곡 'Fxxk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동시 공개, 컴백 초읽기를 시작한다.

김영록 동아닷컴 기자 bread425@donga.com
가인 19금 티저 사진제공=에이팝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