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24일 크레용팝 한복 화보와 새해 인사를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화보에는 밝은 미소를 한가득 머금은 채 한복을 입고 단아하게 앉아 세배를 올리는 크레용팝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새해 인사를 전하는 영상 메시지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멤버들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설날 인사를 전했다. 멤버 웨이는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크레용팝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금미와 소율은 "2014년에도 크레용팝 열심히 할 테니까 여러분들 응원 많이 해주세요" "즐거운 설날 귀경길에 운전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세요. 가족과 오붓한 2014년의 시작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라며 미리 새해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크레용팝은 한 목소리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 말하며 팬들에게 세배를 올렸다.
한편 크레용팝은 김장훈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 준비에 한창이며, 중국 후난TV 대보름 특별방송 ‘원소절 생방송’에 공식 초청돼 오는 2월 15일 중국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레용팝 새해 인사를 본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새해 인사, 크레용팝 너무 귀엽다” “크레용팝 새해 인사, 한복 입은 모습이 너무 예쁘다” “크레용팝 새해 인사, 한복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크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