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와!글]디즈니 최고의 섹시 캐릭터?

입력 | 2014-01-28 03:00:00

‘겨울왕국’ 엘사화장법 관심




요즘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엘사 공주다.

16일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2주 연속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주인공 캐릭터의 화장법과 패션이 화제다.

안나와 엘사 자매가 주인공인 이 영화에서 패션에 관심 있는 누리꾼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는 언니 엘사다. 갈색머리에 수수한 망토 차림인 동생과 달리 은발의 엘사는 과감한 노출의 반짝이 의상과 선명한 색조화장이 특징이다.

여성들이 많이 찾는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에는 ‘엘사 눈 화장’ ‘겨울왕국 메이크업’ 같은 제목으로 엘사 공주처럼 화장을 하고 찍은 사진이 여럿 올라와 있다. 포토샵 프로그램을 이용해 김연아 선수의 얼굴에 엘사식 눈화장을 입힌 이미지, 엘사의 화장 전후 모습(사진)도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지금까지 나온 디즈니 공주 캐릭터 가운데 엘사의 외모가 단연 돋보인다고 평가한다. “디즈니 최고의 섹시 캐릭터다” “드레스 입고 ‘렛 잇 고’(주제가) 부르는 엘사가 계속 눈에 아른거린다”는 댓글도 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겨울왕국’은 개봉 11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11년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한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쿵푸팬더2’(최종 관객 수 506만2000명)보다 하루 앞선 기록이다.

구가인 기자 comedy9@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