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걸스데이 혜리, 닮은꼴 개그맨 김대성 등장에… ‘화들짝’

입력 | 2014-02-04 08:16:00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화면


‘걸스데이 혜리, 개그맨 김대성’

걸 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평소 닮은꼴로 알려진 개그맨 김대성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일 방송에서는 ‘개그콘서트’ 개그맨 특집편이 방송됐다.

개그맨 유민상은 자신의 고민으로 “데뷔 10년차가 됐지만 단 한 명의 팬도 없다. 단 한 번도 선물이나 팬레터를 받은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반면 ‘전설의 레전드’에서 ‘나애리’로 등장하는 김대성은 “오늘 내가 입은 옷도 팬이 준 것이다. (유민상) 보여주려고 일부러 옷을 입고 왔다”며 인기를 자랑했다.

이날 게스트로 나왔던 혜리는 김대성의 등장에 화들짝 놀랐고, 그 모습은 본 개그우먼 이영자가 왜 놀라냐고 물었다.

혜리는 “내가 평소 김대성 씨와 닮았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다”고 대답했고, 김대성은 “내가 여장한 모습과 닮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대성은 자신의 유행어인 “확 그냥. 막 그냥. 여기저기 막 그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걸스데이 혜리와 개그맨 김대성 닮은꼴에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혜리, 진짜 닮았네” “걸스데이 혜리, 나애리의 미모가 만만치않다” “걸스데이 혜리,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걸스데이 혜리, 개그맨 김대성. 사진=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 화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