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수로 “디아 ‘Let it go' 지금까지 최고인 듯”

입력 | 2014-02-04 14:09:00


디아 ‘let it go’

디아 'let it go'

배우 김수로가 가수 디아의 '렛 잇 고(let it go)'에 찬사를 보냈다. 'let it go'는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다.

김수로는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하네. 오늘 아침 디아 덕분에 아주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 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쫙. 행복 쫙"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를 본 디아는 김수로에게 "김수로 선배님 안녕하세요! 디아입니다! 트위터에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화답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디아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아. 렛 잇 고 '겨울왕국'"이라는 글과 함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부르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린 바 있다.

한편, '겨울 왕국'이 인기리에 상영되면서 디아 외에도 다비치 이해리, 에일리 등 다양한 가수들이 'let it go'를 열창했다.

가수 효린은 오리지널 OST인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를 한국어로 더빙해 불렀으며, 이 곡은 현재 국내 상영되는 '겨울왕국' 더빙 버진 엔딩 크레딧에 사용되고 있다.

사진=디아 'let it go'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