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12일 음원 공개/SBS '별에서 온 그대' 15회 캡처)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가수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가 12일 공개된다.
7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측에 따르면,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김수현이 초등력을 동원해 전지현에게 키스를 하는 마법 같은 장면이 그려졌다.
과거 주연만 맡아왔던 천송이는 조연 역할을 맡아 길고 긴 촬영 대기시간을 기다려야 했고, 자신의 촬영분이 취소됐으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촬영장에 혼자 남았다.
잠에서 깬 천송이는 자신을 기다리던 도민준에게 냉담하게 대하며 "싫어하면 싫어하는 사람처럼 행동해라"며 소리쳤다. 화를 내며 천송이가 돌아서자 도민준은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참지 못하고 초능력을 이용해 천송이를 자신의 앞으로 다시 데려다 놨다. 이어 도민준은 깜짝 놀란 천송이에게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다.
이 장면에서 가수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가 흘러나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감미로운 성시경의 목소리와 김수현-전지현의 따스한 키스, 동화 같은 배경이 어우러지면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냈다.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정말 감미롭더라"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듣자마자 심장이 쿵쾅"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빨리 전곡 공개 되길" "성시경 별그대 OST 참여,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가슴 떨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