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성시경 “별그대OST ‘너의 모든 순간’ 직접 작곡, 외계 소리도…”

입력 | 2014-02-07 16:13:00


(사진=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언급/SBS '별에서 온 그대' 15회 캡처)

가수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성시경이 라디오에서 이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성시경은 6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MBC FM4U 'FM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에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성시경은 "방송에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 주에 공개된다"고 직접 밝혔다.

이어 성시경은 '너의 모든 순간'을 직접 작곡했다고 밝히며 "도민준이 외계인이니까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라는 표현도 들어간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은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 말미의 김수현(도민준 역)과 전지현(천송이 역) 키스신 장면에 삽입돼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해당 장면은 감미로운 성시경의 목소리와 김수현-전지현의 따스한 키스, 동화 같은 배경이 어우러지면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네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나는 있잖아'라는 애틋한 가사가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음원은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에 대해 누리꾼들은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풀버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정말 감미로웠다"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심장이 살살 녹네" "성시경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김수현 전지현 키스신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