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지 '별그대' 카메오, "김수현 제의로 성사"/스포츠동아 DB)
1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수지는 이번 주 방송되는 '별그대'에 깜짝 카메오로 등장한다.
제작사에 따르면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인 수지는 이번 '별그대'에서도 풋풋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할 예정. 수지는 극중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관심을 보이는 미모의 여인으로 등장, 도민준과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천송이(전지현 분)의 질투심을 자극한다.
수지 소속사 JYP와 SBS 측에 따르면, '별그대' 주연배우인 김수현이 수지에게 출연 요청을 했으며 수지도 '별에서 온 그대'를 매우 좋아해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앞서 수지와 김수현은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별그대'는 그동안 유준상, 김수로, 정은표, 박영규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에 누리꾼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전지현 반응 벌써부터 기대돼"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김수현이 직접 제의했구나"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김수현과 아직 친한가?"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드라마 흥미진진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