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수지 ‘별그대’ 카메오에 과거 김수현과 열애설 재조명

입력 | 2014-02-11 09:04:00


수지 '별그대' 카메오-김수현. 트위터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김수현과 열애설이 재조명됐다.

수지와 김수현은 2011년 방영된 KBS2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극중 수지와 김수현은 티격태격 학교 친구로 지내다가 뒤늦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면서 수지와 김수현의 '버스 키스신'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후에도 수지와 김수현은 광고모델로 함께 활동하면서 친분을 쌓았다. 그러면서 두 사람에 대한 열애설이 일각에서 나오기도 했으나 사실 무근으로 밝혀졌다. 수지는 언론과 인터뷰에서 김수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김수현과 가끔 연락을 한다"라며 "워낙 친하다 보니 그런 얘기가 도나보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수지는 '절친' 김수현의 제의로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별그대'에서 수지는 풋풋하고 청순한 미모로 김수현에게 호감을 보이면서 전지현의 질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수지가 출연하는 '별그대'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방송으로 12일~13일 평소보다 25분 앞당겨진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재미있겠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대박 카메오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기대된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본방 사수하겠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김수현과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