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카메오 등장/SBS 제공)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는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가 깜짝 등장,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수지는 장태유 감독과 이길복 촬영 감독을 포함한 스태프, 그리고 전지현과 김수현을 향해 깍듯하게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별그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앞으로도 '별그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라는 소감을 남겨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별그대' 제작진은 "김수현과 수지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수지가 김수현과 극 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됐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한편 13일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에 따르면 형 재경(신성록 분)을 의심하는 휘경(박해진 분)은 죽은 큰형의 사고를 알아보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천송이(전지현 분)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한달 뒤 떠나야 한다는 걸 받아들이지 못해 도민준을 밀어내려고 하고, 도민준은 속상한 마음에 정신 못 차릴 만큼 술을 마시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수지 등장 예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매회마다 카메오 대박이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전지현 폭발하겠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벌써부터 기대돼"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등장, 김수현과 어떤 케미 보여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