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사진=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KBS 2TV '뮤직뱅크' 캡처)
'국민 MC' 유재석이 '뮤직뱅크'에 깜짝 등장해 보이그룹 소년공화국 컴백을 응원했다.
유재석은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MC 보라 박서준)에서 공개된 소년공화국 컴백 예고 영상에 깜짝 등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재석은 '해피투게더3'의 사우나 토크 의상을 입고 등장, "안녕하세요. 유재석입니다"고 인사한 뒤 "소년공화국이 다음주 '뮤직뱅크'에 나온다고 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소년공화국은 '판타지 3부작'의 첫 타이틀곡이자 새 디지털 싱글을 20일 정식 발표한다.
'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 대박나겠네" "'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 친분이 있나요?" "'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 국민 MC 응원받았으니 흥하겠다" "'뮤직뱅크' 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 깜짝 등장에 놀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M(이민우), SM 더 발라드, 걸스데이, B.A.P, 소유X정기고, 가인, 레인보우 블랙, 코요태, 방탄소년단, AOA, 방탄소년단, 박지윤, 레이디스 코드, 스피카, 씨클라운, 갓세븐, 스텔라, 지피베이직, 가물치, 키스&크라이, 립서비스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유재석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KBS 2TV '뮤직뱅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