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인기가요’ 걸그룹 총출동! 엑소 수호-백현 MC데뷔 ‘기대감↑’

입력 | 2014-02-16 15:01:00


엑소 수호 백현. 동아닷컴DB


'인기가요' 걸그룹 총출동! 엑소 수호-백현 MC데뷔 '기대감↑'

인기가요 엑소 수호 백현

SBS '인기가요' 출연자 명단이 공개됐다. 16일 '인기가요'는 대세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수호와 백현이 MC로 데뷔하는 날인 만큼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16일 방송되는 758회 출연자 라인업과 1위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이날 2월 셋째주 '인기가요' 1위 후보자는 소유-정기고의 '썸', 걸스데이의 '썸씽', B.A.P의 '1004'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SM 더 발라드' 태연-종현의 '숨소리' 무대를 비롯해 박지윤의 '비프', 레이디스 코드의 '쏘 원더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컴백무대가 펼쳐진다. 그밖에 이민우, 가인, B1A4, 레인보우 블랙, 스피카, AOA, 갓세븐 등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또 이날은 엑소의 수호-백현의 MC 데뷔일이기도 하다. 수호와 백현은 이날부터 제국의아이들 광희, 배우 이유비와 함께 인기가요의 고정 MC 4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다. 수호와 백현은 MC 데뷔를 앞두고 스페셜 무대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 인기가요는 이날 오후 3시40분부터 방송된다.

인기가요 엑소 수호 백현 MC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엑소 수호 백현 MC 데뷔, 오늘은 본방사수해야겠네", "인기가요 엑소 수호 백현 MC 데뷔, 스페셜 무대 기대된다", "인기가요 엑소 수호 백현 MC 데뷔, 진행 잘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엑소 수호-백현 사진=동아닷컴DB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