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피카 덕분에 정찬우의 ‘미친소 렛잇고’ 재조명…왜?

입력 | 2014-02-20 16:13:00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해당 영상 캡처

개그맨 정찬우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재해석한 이른바 '미친소 렛잇고'가 다시금 눈길을 모았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정찬우의 '미친소 렛잇고'가 언급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걸그룹 스피카가 '렛잇고'를 부르자 정찬우의 '미친소 렛잇고'가 회자된 것.

정찬우는 "'미친소 렛잇고'를 불렀는데 이슈가 안 됐다. 검색창에 검색해 보라"며 씁쓸해했다. 앞서 정찬우는 11일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홍보를 위해 '미친소 렛잇고'를 만들어 공개한 바 있다.

정찬우는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인기를 모았던 캐릭터 미친소 분장을 하고 '렛잇고' 영어 가사를 제멋대로 해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정찬우는 배우 이상우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우즈플리즈'를 런칭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시탈출 컬투쇼'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재미있는 영상이다", "'두시탈출 컬투쇼'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빵 터졌다", "'두시탈출 컬투쇼'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화제 됐는데", "'두시탈출 컬투쇼'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다시 봐도 재미있다", "'두시탈출 컬투쇼' 정찬우 '미친소 렛잇고', 재치있는 해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