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사진 출처 = 식샤를 합시다 공식 페이스북
그룹 비스트 멤버 윤두준이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치킨 먹방'을 선보였다.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2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 진짜 해도 이건 너무하네요!! 츄릅츄릅 바삵바삵 짭쪼름짭쪼름 쩝쩝 하앍…치킨 배달맨의 정체 공개는 보너스! 오늘 오후 11시 '식샤를합시다' 치킨의 유혹"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편을 올렸다.
이 영상은 '식샤를 합시다'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으로, 영상 속 윤두준과 배우 이수경은 치킨을 맛있게 먹고 있다. 이날 치킨 배달부 역으로 비스트의 매니저가 깜짝 등장했다. 매니저는 "PD님이 기회를 주신다고 해서 진짜 잘 할 수 있다고 해서 했는데…"라며 쑥스러워했다.
이날 본 방송에서 윤두준과 이수경은 치킨과 맥주를 먹으며 시청자들을 야식의 유혹에 빠뜨렸다. 윤두준은 "치킨은 뼈에서 뜯어야 제 맛"이라며 순살 치킨을 시킬걸 그랬다는 수경을 향해 잔소리를 퍼부었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치킨 배달부가 비스트 매니저였어?",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매니저가 출연했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치킨 맛있겠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치킨 먹고 싶어",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다이어트 중인데 먹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사진 출처 = 식샤를 합시다 공식 페이스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