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tairs, downstairs. Where can they be(위층, 아래층, 그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최근 서울 강남구 BEC영국교육원 드라마홀에서 열린 ‘어린이동아 람다(LAMDA) 스쿨’ 무료 수업체험 현장. 참가학생들은 영국 원어민 교사의 지도를 받으며 ‘Sock song’(양말 노래)을 불렀습니다. 노래를 부르며 가사에 맞춰 율동하는 아이들 얼굴에선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어린이동아와 BEC영국교육원이 여는 초등 1∼6학년 대상 어린이동아 람다스쿨에 참여해보세요. 어린이동아 람다스쿨은 영국의 유명 극예술학교인 LAMDA(람다·London Academy of Music and Dramatic Art)의 영국식 영어연극 프로그램을 활용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참가 학생은 영문학 작품과 영어대본을 읽고 해석하면서 영어 읽기와 독해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연극 영어대사를 말하고, 원어민 교사와 토론하면서 영어 말하기 실력도 키웁니다. △시나 소설의 한 부분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Communication & Performance’ △대본을 읽고 연기 연습을 하는 과정을 통해 발성과 자세, 영어발음, 순발력,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Acting’ △자기 생각을 영어로 말해보며 영어 표현능력을 높이는 ‘Using Spoken English’ 활동 등이 진행됩니다.
어린이동아 람다스쿨이 궁금하다면 26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람다센터 드라마홀에서 열리는 무료 수업체험 및 설명회에 참여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LAMDA 공식 카페(cafe.naver.com/beclamda) 참조. 문의 02-548-0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