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24명의 역대 최다 졸업생 배출 - 복수전공으로 2개 이상의 학위 취득자 133명에 달해
(김중순 총장)
명예로운 수석졸업의 주인공은 평점 4.5점(4.5점 만점)을 받은 사회복지학과 김혜영씨(37·서울시 강동구)와 세무·회계학과 이슬비씨(30·서울시 강북구)로, 각각 이사장상과 총장상을 수상했다. 이사장상을 수상한 김혜영씨는 “수상자가 되어 영광스럽다”며, 졸업생을 대표한 답사에서 “교수님들의 질 높은 강의에 감사드리고 우리학교가 세계 속의 명문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총장상을 수상하게 된 이슬비씨는 “입학 후 발전하는 나를 보게 되어 뿌듯했고, 이런 좋은 상도 받게 되어 잊지 못할 영광”이라고 수상소감을 남겼다.
또한, 상담심리학과를 졸업하는 정정자씨(74·서울시 강북구)가 이번 학위수여식의 최고령 졸업자로 이름을 올렸다. 1963년 충북대 약학과를 졸업한 정씨는 “손녀의 추천으로 우리학교 상담심리학을 공부하게 됐다”며, “졸업 후 한국 여성의 전화 센터에서 여성상담 담당자로 일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학위수여식 후 인촌기념관 사진)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학위수여식에 이어 오는 3월 1일 고려사이버대학교 캠퍼스에서 2014년도 전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갖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