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몰래카메라. 사진 =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제시카 몰래카메라 화면 촬영
제시카 몰래카메라
미니앨범 음원을 공개하고 곧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 걸그룹 소녀시대가 멤버 제시카의 몰래카메라를 공개했다.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6일 멤버별 영상이 담긴 팝업창이 띄워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제시카의 잠든 모습을 찍은 동영상이다.
이 영상은 멤버 써니가 직접 찍은 대기실 몰래카메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써니가 잠든 제시카의 입에 과자를 넣어주자 깜짝 놀라며 눈을 뜨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자신의 앞에 있는 카메라를 본 제시카는 써니의 장난에 말려든 것을 눈치 채고 크게 웃었다.
소녀시대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제시카의 몰래카메라를 시작으로 앞으로 게릴라 영상을 기습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 미스터(Mr. Mr.)`를 공개했다. 이 앨범은 27일 오프라인으로 출시되며, 다음달 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한다.
제시카 몰래카메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제시카 몰래카메라, 귀여워”, “제시카 몰래카메라, 둘이 정말 친해보여”, “제시카 몰래카메라, 예쁘다”, “제시카 몰래카메라, 훈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제시카 몰래카메라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