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홍진경 '별그대' 비화-안재현/SBS
안재현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별그대'를 패러디한 그림을 올렸다. 공개된 그림에는 한 남자가 침대에 누워 있는 곰에게 "비밀 지킬게"라며 곰의 발에 검지를 맞대고 있다.
이 그림과 함께 안재현은 "대신… 초코우유 있어요?"라며 '별그대' 패러디 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초능력을 사용하는 외계인 김수현의 정체를 알게 된 뒤 "비밀 지킬게요"라고 말했다. 이어 안재현은 "하나만 부탁해도 될까요?"라며 침대에 누워 있는 김수현에게 영화 '이티'에 나오는 명장면인 검지를 맞대는 모습을 연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별그대' 비화를 전했다.
홍진경은 "지금은 러브라인이 없어졌지만 전지현 씨의 동생과 러브라인이 있었다"며 "이미 다른 배우를 섭외한 상태였는데 내가 다른 사람과 하고 싶다고 하니 안재현 씨로 교체해주셨다"고 안재현과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홍진경 '별그대' 비화, 재미있는 이야기다", "홍진경 '별그대' 비화, 안재현과 러브라인?", "홍진경 '별그대' 비화, 안재현과 잘 어울린다", "홍진경 '별그대' 비화, 드라마와 너무 달라", "홍진경 '별그대' 비화, 흥미진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