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함소원 근황, ‘람보르기니 왕자’ 장웨이와 결별…“中서 활발히 활동”

입력 | 2014-02-28 11:26:00


함소원 웨이보


‘함소원 근황’

배우 함소원이 '람보르기니 왕자'로 유명한 중국인 남자친구 장웨이와 결별했다고 밝혀 관심이 쏠린 가운데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27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중국 화장품 촬영 현장 컷”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어 함소원은 “오랜만이죠. 소원이는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답니다. 계속 사랑해 주세요”라며 소식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함소원은 조명이 설치된 한 스튜디오에서 중국 화장품 광고 촬영을 하고 있다. 함소원은 고운 색깔이 돋보이는 전통의상을 입은 채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한 국내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웨이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베이징의 한 고급아파트를 이별 선물로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지난 2010년 9월 함께 있는 사진이 파파라치에 포착된 뒤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장웨이는 함소원보다 3세 연하로, 중국 부동산 갑부의 아들로 알려졌다. 이후 함소원이 장웨이의 고급 자동차를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것이 계기가 돼 장웨이에겐 '람보르기니 왕자'라는 별명이 붙었다. 

함소원 근황을 본 누리꾼들은 “함소원, 예쁘다”, “함소원 근황, 정말 장웨이와 결별한건가?”, “함소원, 전통의상 입으니까 단아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함소원 근황. 사진=함소원 웨이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