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 4천만원대, 송도그랜드팰리스
인천지역의 경우 인천아시안게임, GCF사무국 유치, 세계은행유치, 국제회의개최, 대기업입주(포스코, 현대, 대우, 코오롱, 롯데, BMW, 삼성, 이랜드) 등 인천공항이 근접해 있어 중국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중국 여행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지역은 송도국제도시 주변이다. 이 지역은 신축호텔이 없어서 비지니스 호텔이 최고의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바로 송도국제도시 인근 논현동에 위치한 ‘송도그랜드팰리스’이다. 지하 3층~지상 17층, 총 215실 규모이다. 역세권 1분 거리며, 인천공항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송도국제도시와 소래포구 월미도 관광 수요의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투자자에게 5년간 임대수익이 보장되며(분양가의 8%), 계약금10%, 중도금무이자를 지원하고 2015년 8월 준공예정 때 잔금이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부담이 없고 한국자산신탁(주)의 자금관리로 안정성까지 확보되어 있다.
특히 국내 여행사들과의 협약을 맺어(롯데관광, 하나투어, 중앙고속관광, 한진관광) ‘송도그랜드팰리스’와 연계된 여행 상품을 계획하여 연중 객실 공실 걱정이 없다.
분양가는 1억500만원부터 1억2000만원대 저렴한 분양가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는 순으로 호실 지정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1577-876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