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도민준-천송이 전원주택 이사한 뒤…

입력 | 2014-03-04 14:26:00

(사진=‘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가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4일 공식 홈페이지에 "전지현 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21회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 그리고 그 둘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은 지난달 27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마지막 장면으로 시작한다.

도민준(김수현 분)이 홀로 잠이 든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인사를 건네며 끌어안는 모습에 이어 두 사람이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식 7명을 키우려면 주택이 좋겠다"던 천송이의 바람처럼 두 사람은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주택 정원에서 함께 그네를 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 뻔"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따뜻한 마무리"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아이 7명까지 등장했으면 더 대박일 듯"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끝나서 너무 아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