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규현, 서현과 어떤 사이길래? 정용화 열애설 해명에 ‘발끈’…왜?

입력 | 2014-03-06 15:04:00


규현 서현 사진=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이오스타’ 화면 촬영

규현 서현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걸 그룹 소녀시대 서현의 열애설에 발끈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일 방송에서는 씨엔블루 정용화가 출연해 서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정용화는 2010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서현에 대해 “사심이 없었다. 서로 그냥 열심히 촬영한 것 뿐이다. 보는 눈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에 규현은 “보는 눈이 없었으면 관계가 발전이 됐다는 건가?”라며 발끈했다. 규현이 서현을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할 수 있는 분위기.

MC들은 “다음 주 소녀시대가 나온다. 기대해달라”며 “다음 주에 어떻게 될지”라고 말끝을 흐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12일 방송 예정인 소녀시대 예고편이 살짝 공개됐다. 예고편 속 MC들은 소녀시대에게 “서현은 규현 때문에 안 나온 거냐?”라고 질문해 규현과 서현의 관계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일으켰다.

규현과 서현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규현·서현, 도대체 둘이 무슨 관계야?” “규현·서현, 규현이 서현 좋아하는 건가” “규현·서현, 다음 주 꼭 봐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이오스타’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