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소유-정기고 ‘썸’.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아이돌 올킬

입력 | 2014-03-07 20:11:00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소유-정기고 '썸'.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아이돌 올킬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소유-정기고의 '썸'이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씨스타 소유와 가수 정기고가 함께한 '썸'은 7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씨엔블루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소유-정기고는 최근 가요 시장의 대세로 여겨졌던 아이돌그룹들을 올킬하며 3주 연속 뮤직뱅크 1위의 영광을 과시했다.

소유는 "3주연속 1위를 할 지 진짜 몰랐다. '썸'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진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정기고도 "우리에게 이 상을 주신 팬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다. 같이 활동을 못 했지만 피처링해준 긱스 릴보이에게도 너무 고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소유와 정기고는 소감을 마친 뒤 무대 위에서 큰절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엔블루, 소유-정기고, B.A.P, 비투비(BTOB), 선미, 레이디스 코드, 넬, 베스티, 스피드, 립서비스, 루나플라이, 멜로디데이, 탑독, 쌤, 태원 등이 출연했다.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2014년 올해의 노래로 봐도 될 듯",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썸 정말 좋다",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와 3주 연속 1위라니", "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아이돌 다 이기고 3주 1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소유 정기고 썸 뮤직뱅크 1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