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김연아, 5월 아이스쇼에서 현역은퇴 무대 꾸민다…새 갈라 준비중

입력 | 2014-03-10 10:51:00

김연아. 동아일보DB


김연아, 5월 아이스쇼에서 현역은퇴 무대 꾸민다…새 갈라 준비중

2014 소치 올림픽을 끝으로 현역 선수에서 은퇴한 '피겨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가 국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 아이스 쇼를 펼친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10일 "김연아를 비롯해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가 5월 4-6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라고 발표했다.

지난 2월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현역선수로서 피겨스케이팅 경기를 마무리한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를 공식적인 현역선수 은퇴무대로 장식하는 한편, 현역선수 기간 동안 응원을 해준 국내외 팬들에게 보답하는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에서 응원을 아끼지 않은 팬들을 위해 새로운 갈라쇼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어떤 갈라쇼 프로그램이 이번 아이스쇼의 대미를 장식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가 현역 은퇴무대인 만큼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싶다"라며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이스쇼 주최사인 올댓스포츠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현역 은퇴무대인 만큼 그에 걸맞는 아이스쇼 주제와 내용, 무대 구성, 프로그램 등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이 김연아 선수의 현역 은퇴를 축하하며 김연아 선수가 이에 보답하는 무대로 꾸며질 것"라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참가 선수 및 프로그램, 입장권 가격과 판매처 등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김영록 동아닷컴 기자 bread425@donga.com
김연아 사진=동아일보DB

관련뉴스